본문 바로가기

얌얌

강원도 강릉 맛집 초당순두부, 짬뽕순두부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본점/순두부젤라또] 직접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강릉 놀러간김에 강릉 초당순두부를 먹어보려해요

웨이팅이 어마어마하고 들어서 오랜 시간을 어떻게 기다려야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테이블링 이라는 어플이 있더라구요!!

다행히 여기서 원격웨이팅 등록하고 하슬라아트월드를 구경 후 방문했어요

저희는 월요일에 방문했고 12시쯤 원격 웨이팅을 걸었는데 오후 1시 30분쯤 들어갔어요!

원래는 1시 30분보다 빨리 먹을 수 있었는데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폭탄 이라는걸 써서 순번을 뒤로 미룰수있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사용하면서 겨우겨우 맞춰 도착했답니다

 

어플로 간편하게 하고 입장시에 카톡으로 따로 알림도 오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미리 앱으로 결제까지 완료하시면 됩니다 ㅎㅎ

 

가게에 도착하시면 귀여운 고양이도 있어요

되게 얌전하더라구요 사람이 다가가도 가만히 하품만 하고있어요 ㅋㅋㅋㅋ

도착하시면 바로바로!! 까먹지 마시고 테이블링존을 가서 대기코드를 입력하셔야해요

만약 입력하지 않으시면 자동취소처리되니 까먹지마시고 꼭! 하시길 바래요

입장하라는 알림을 받고 좀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입구가 있습니다 ㅎㅎ

내부는 굉장히 많은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월요일 맞죠...........?

저희는 초당순두부와 짬뽕순두부 1개씩 주문했어요!

미리 음식을 주문하셔서 그런지 금방 나왔어요

짬뽕순두부를 시키면 옆에 하얀 비지찌개같은것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전 비지찌개는 좋아하지 않아서 ...ㅠㅠ 짬뽕순두부만 먹을게요

그리고 왼쪽에 있는 뚝배기는 강된장인거같았어요

밥 두공기는 필요해 보이는 맛이에요

짠!

짬뽕순두부라고해서 면도 들어있다고 생각했는데 오로지 순두부뿐이더라구요

살짝 아쉬웠어요 ㅠㅠ 면추가해줘 ....

맛은 그냥 제가 생각했던 맛이에요

원격웨이팅이 있어서 먹어본거지 만약 원격웨이팅이 없었더라면 굳이? 사먹지 않았을거같아요

제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ㅎㅎ

그리고 바로 옆에 보시면 순두부젤라또도 같이 판매하는 카페가 있어요

다들 짬뽕순두부머고 순두부젤라또먹고 하시더라구요

순두부젤라또 파는곳 옆에 쿠키도 파는 곳이 있는데

여긴 젤라또와 별개매장이래요

쿠키앤크림스모어쿠키가 넘 맛있어보여서 보자마자 젤라또보다 먼저 사버렸어요

고구마젤라또와 순두부젤라또 그리고 쿠키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고구마젤라또래서 노랑색일줄알았는데 모두 흰색이더라구요

겉으로 보면 구별이 안가요..ㅜ

다른 맛도 많이 있으니까 한번 트라이 해보세요

고구마젤라또는 정말 딱 고구마 맛이 났어요

근데 순두부젤라또는 정말 정말 아주 미세하게 순두부맛이 나더라구요

고소하고 담백하고 깔끔해서 좋은데 순두부맛이 너무 약해서 살짝 아쉬웠어요 ㅠㅠ

쿠키는 최고맛있음!

원격웨이팅으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까 강릉 방문하시게 되면 드셔보세요

 

 

 

 

https://blog.naver.com/kitty_22_/223216618507

 

강원도 강릉 맛집 초당순두부, 짬뽕순두부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본점/순두부젤라또] 직접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강릉 놀러간김에 강릉 초당순두부를 먹어보려해요 웨이팅이 어마어마하고 들어서 오랜...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