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지킴이

바디리폼연구소 리포머밀 먹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다시 따뜻해지면서 옷도 두꺼워지니 운동도 자연스럽게 놓게 되더라고요?

한번 놔버리니 입도 터져서

배달음식도 엄청 시켜 먹었네요 🥲

점점 사이즈가 안 맞아서 입기 버거워지는 옷들을 보면서

다시 식단 관리해서 열심히 다이어트 돌입하려고요

근데 사실 운동이야 뭐 그냥 따라 하면 되지만

식단 관리는 정말 힘들잖아요

매번 닭 가슴살이랑 야채 손질해서 먹을 수도 없고...

바쁜 직장인들에겐 그 시간조차 버겁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탕후루가 엄청 유행이라 많이들 드시잖아요

근데 음료수, 아이스크림 이런 달달한 음식들이 엄청 몸에 좋지 않다는 사실 아시나요?

당과 멀어져야 해요 우린!

나이 들수록 내면적인 건강관리도 신경을 안쓸수가없어요ㅠㅠ

슬프지만 받아들이고 더 늦기 전에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관리해 봐요!

저는 일단 혈당관리를 중점으로 다이어트를 하려고

저당 식단을 많이 찾아보다가

바디리폼연구소에서 리포머밀이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바디리폼연구소에서는

1. 혈당 스파이크 낮추기

2. 칼로리 관리하기

3. 초 가공식품 멀리하기

이 3가지를 중점으로 2주 식단을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에요

제품 오른쪽 상단에 저당 인증 마크와 저칼로리 인증 마크도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또 하나 엄청 신기했던 거!

스티로폼 분리수거할 때

박스테이프 뜯기가 은근 힘든데

여기 잡아당기면 깔끔하게 테이프가 떨어지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ㅋ

 
 
 

저는

구운 가지와 중화한돈볶음,

천사채 한식 잡채,

소고기 채소 찜

이렇게 3가지를 먹어봤어요

구운 가지와 중화한돈볶음 영양정보

나트륨
9%
탄수화물
3%
당류
0%
콜레스테롤
7%
지방
12%
단백질
19%

 

천사채 한 십 잡채 영양정보

나트륨
14%
탄수화물
3%
당류
3%
콜레스테롤
5%
지방
13%
단백질
16%

소고기 채소 찜 영양정보

나트륨
9%
탄수화물
2%
당류
2%
콜레스테롤
7%
지방
15%
단백질
19%

확실히 저당 제품이라 그런지 당류가 굉장히 낮네요

 

박스를 열면 안에 이렇게 되어있어요

숟가락과 젓가락도 함께 들어있고

냉장상태여서 전자레인지에 1분~1분 30초만 데우면 돼요

엄청 간편하죠?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채소(식이섬유) → 단백질 → 탄수화물 순으로 섭취하는 게 좋다고 나와있는데

이 방식은 혈당 스파이크를 낮춰주기 때문에 이렇게 드시는 걸 권장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차례대로 먹었답니다

그리고 제가 바디리폼연구소의 리포머밀로 식단 관리를 하면서

16:8 (16시간 공복, 8시간 식사) 간헐적 단식도 같이 병행했는데

간헐적 단식에 영양분이 제대로 갖춰진 리포머밀을 먹으니

효과가 더 좋았어요

그리고 크기가 엄청 크지 않아서 가방에 넣고 출근하기 편하더라고요

이렇게 챙겨가서 점심시간에 먹으니

다른 거 이것저것 꺼낼 것도 없고

원 플레이트로 고급스럽고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랑 야채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는 거 보이시나요?

3가지 다 먹어봤는데

모두 너무 신선하고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이거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요

야채들이 진짜 엄청 신선해요

그냥 식당에서 바로 사 먹는 신선함이에요

 

 

 

회사에서 이거 하나 꺼내니까 완전 시선집중됐어요

요즘엔 운동하고 식단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 빼는 분들이 많다 보니

이렇게 잘 짜인 식단으로 나오는 걸 보고 엄청 놀래셨어요

다들 맛보더니 2주 식단 프로그램 해야겠다고 ㅋㅋㅋ

그리고 닭 가슴살만 먹고 끝내버리면

몇 시간 뒤에 다시 배고파져서 결국 야식을 먹게 되는데

리포 메밀은 저녁에 한 끼 먹으면 배고파지지 않아서

야식도 자연스레 안 먹게 되더라고요

제가 저녁 늦게 음식을 먹으면

항상 속이 더부룩해서 잠을 설치곤 했거든요

그래서 리포머밀도 혹시 저녁에 먹고 나서

위에 부담되지 않을까 걱정도 살짝 했었는데

그런 걱정 전혀 필요 없었어요!

속이 전혀 더부룩하지도 않았고

오히려 편안했어요 ㅎㅎ

이렇게 3가지 제외하고도

2주 식단 프로그램이라 엄청 다양하게 나와서

질릴 틈이 없어요

그리고 식단 관리에 대한 체계적인 가이드가 잘 나와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보세요

🔽🔽🔽🔽🔽

https://www.bodyreform.co.kr/

 

 

 

 

이 포스팅은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