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기

[뷰앤디 앤모드]EMS 얼굴마사지기 뷰앤디 앤모드 내돈내산 한달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드디어 뷰앤디 앤모드 한달사용 후기를 가져왔어요

진짜 이 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ㅋㅋㅋㅋㅋ

일단 사용하기엔 정말 편했어요

제 손으로 뭘 할 필요가 없으니까 매일매일 하는거에 부담도 없이 할 수 있었어요

다들 궁금해하실테니 인사는 짧게 마무리하고 사진투척먼저 할게요

 

위 (한달 사용 후) / 아래 (사용 전)

어떤가요? 최대한 똑같은 방향에서 사진찍어봤는데

큰 차이는 없는것 같아요

 

위 (한달 사용 후) / 아래 (사용 한지 3주 정도 지남)

정면사진은 제가 그때 당시 정면으로 찍은게 없어서 뷰앤디 앤모드 사용 3주차 쯤 급하게 찍어서

이건 사실상 정확한 전후 비교는 어려울것같아요

뷰앤디 앤모드 구매 당시 60일은 꾸준히 매일 사용해봐야 효과가 나온다고 쓰여져있더라구요

그 중 절반인 30일을 진행했고

이제 나머지 30일 남았네요 ㅎㅎ

총 60일까지 꽉꽉 채우고 30일 뒤에 다시 두달사용후기를 가져오도록 할게요

 

 

 

 

 

https://blog.naver.com/kitty_22_/223220882531

 

[뷰앤디 앤모드]EMS 얼굴마사지기 뷰앤디 앤모드 내돈내산 한달사용 후기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드디어 뷰앤디 앤모드 한달사용 후기를 가져왔어요 진짜 이 날을...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