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강릉 여행-1] 사근진해변/경포생태저류지/강릉 하파 펜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 비오더니 날씨가 금새 시원해졌네요 ㅎㅎ

저는 쌀쌀해지기전에 늦은 여름휴가를 다녀왔어요

고작 1박2일이지만 바람도 시원하고 날도 쨍쨍해서 아주 잘 놀다왔답니다

강릉 1박2일 여행이고 일정은


1일차 : 9:00 출발 → 사근진해변 → 경포생태저류지 → 숙소 → 주문진수산시장

2일차 : 하슬라아트월드


이렇게 간단하게 짜봤어요

아침 일찍 출발해서 중간에 휴게소도 들려서 간단히 배도 채우고 1시쯤 사근진해변에 도착했던것같아요!

휴게소에 팔길래 사봤어요! 양빵이라는건데 팥앙금과 녹두..였나 완두엿나... 앙금이 들어있었어요

그냥 붕어빵같았습니다 ㅎㅎ

먼길을 와서 사근진해변 도착!

저기 저 왼쪽에 작게 보이는 방파제가 보이시나요?

저기가 사진명소로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어떤가요?

바다색깔이 너무이쁘죠 !!!

처음에는 드론을 띄워서 촬영했나~하고 궁금했는데

바로옆에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거기 위에서 촬영해주면 이렇게 예쁜 사진을 건질수 있어요

다들 사근진해변가시면 꼭! 인생샷 건져오세요

이 날 날씨가 엄청 좋았어요

바람은 시원한데 햇빛이 엄청 쨍쨍했었죠

선크림을 발라도 소용이 없네요 ㅎㅎ...

그리고 사근진해변에 주차장이 있는데 저기까지 거리가 좀 걸리더라구요!

저 사진만 찍으실 분들은 사근진 해변 근처에 주차할곳이 있으니 잘확인해보시고 가세요

그리고 다음장소는 경포생태저류지입니다

여기도 사진명소더라구요 ㅎㅎ

큰 나무들이 길을 따라 쭉 있는데 너무 멋있었어요

일요일인데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사진찍기 굉장히 편했어요 ㅎㅎ

이제 인생샷 건졌으니 저는 숙소로 갑니다

제가 강릉에 온 이유는 오로지 숙소와 가리비이기 때문에 바다 구경은 잠깐만 했어요

이번에 이용하는 숙소는 강릉 하파 펜션이에요

바다 바로앞이여서 뷰가 장난아니더라구요 ...

그래서 가격 좀 나가도 바로 예약했습니다

새로 생긴곳인지 후기도 많이 없더라구요

안유명했으면 좋겠어요 저만 이용하게 ㅎ ㅠㅠ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별거없죠?

안에 들어가보시면 깜짝 놀랍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물품들도 대여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니 또 다른 물품들이 있었어요!

근데 이건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주시는 물품인가봐요 ㅎㅎ

저희는 201호여서 윗층으로 올라갔어요

1층은 엄청 넓게 되어 있었는데 인원이 많을때 좋을것같더라구요

올라가다보면 이런 액자도 있습니당

저~~~~~~~~기 보이는 끝자리가 201호에요

멀어보이죠? 가까워요

입구가 살짝 좁긴한데 뭐 거슬리지않아요

방 입구에는 이렇게 귀여운 슬리퍼도 준비해두셨어요

너무 귀엽죠?

이제 대망의 숙소!!!!!!

대박이죠!!!!!!!!!!!

진짜 어플에 나와있는 소개랑 똑같아요 사진이!!!

바로앞에 바다뷰까지 너무 대박이에요

너무 깨끗하고 너무 좋았어요

바로 옆에 스탠바이미까지 ..............

거울도 뭐야뭐야

저 스탠바이미 처음써봤는데 진짜 너무 편하고 너무좋더라구요 ㅋㅋㅋ

의도치않게 영업당했어요

침대쪽에서 바라본 뷰에요

이건 화장대에요

의자가 너무 귀엽죠??ㅎㅎ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너무 대박...

침대 머리맡에는 이런 전구도 있어요 ㅋㅋㅋㅋ

여기는 부엌이에요!

냉장고가 조금 작은게 아쉽네요

근데 위에 보시면 캡슐커피머신도있고 커피포트도 따로 구비되어있어요!

서랍장 젤 아랫칸에는 냄비, 수저 등등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습니다

 

이렇게 컵도 준비되어있어요

와인잔까지 있다니

사장님 센스 굿 ...

창가에 보시면 이렇게 또 컵라면, 캡슐커피, 음료가 준비되어있답니다

여긴 화장실이에요 ㅎㅎ

엄청 깔끔하죠?

수압진짜쎄고 따뜻한물 엄청나오는데

딱 물놀이하고 바로 들어와서 씻으면...천국일거같아요

세면대 위에는 비누,칫솔,치약 다 준비되어있었고

샴푸,린스,바디워시까지 없는게 없네요

그럼 이어서 주문진시장에서 맛난 가리비후기 들려드릴게요!!

 

 

https://blog.naver.com/kitty_22_/2232111169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