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강릉 여행-3] 하슬라아트월드 (예매/입장권/할인) 강릉 놀거리 관광지 가볼만한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후기를 가져왔어요

'클룩' 이라는 어플을 이용하니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요

여기서 티켓만 구매했어요!

구매해서 현장 방문시 QR코드 보여주시면 바로 입장가능하답니다

하슬라아트월드 외관이에요

엄청 크죠?

제가 느낀 하슬라아트월드는 굉장히 정신없는 미술 느낌이였어요

왜인지는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실거에요

입구 바로 왼쪽인데 여기는 아트월드 먼저 구경하시고 길따라 쭉~가시면 보실수 있어요

저희는 클룩에서 미리 티켓을 구매했기때문에 큐알코드보여드리고 바~로 입장합니다

저는 사실 예술 이런건 잘 몰라요

저는 동그라미 명소 사진이 목표였기 때문에 ...다른곳은 대충 후루룩 훑고 갈게요

여기 앉아서 사진찍으시는 분들 계셔서 저도 찍으려고 봤더니

뒤에 왠 사람이...............!

바로 패스

여기 카페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따로 이용하진 않았어요

나름 인생샷을 찍을수있을거같은느낌이...드는데 어렵네요

여기는 첨에 보고 흠칫 했어요

너무 빨개

좀 더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포토존이 있어요

뒤에 햇빛까지 비춰서 사진명소더라구요

그리고 또 아래로 내려갑니다

뭐랄까 엉켜붙은 핏줄같아요 ㅜ좀 징그럽달까 ㅋㅋㅋㅋㅋ

실내를 구경마쳤으면 밖으로 나오세요!

처음에 이렇게 높은 철(?)이 솟아 있어요

바깥으로는 이렇게 뻗어있는데 엄청 트여있어서 굉장히 시원하더라구요

그리고 아주 유명한 이곳!!!!!!!!!!!!!!

여기가 주말에는 엄청 대기줄이 길대요

다행히 저희는 월요일 12시쯤에 가서 20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찍었어요 ㅎㅎ

여기 정말 꼭 오세요

인생샷 최고에요

또 윗층으로 올라가면 거의 벼랑끝처럼 사진찍으실수있어요

위에 동그라미사진 찍는 곳도 그렇고 노랑색 우산이 다 있더라구요

소품처럼 활용해도 좋을거같네요 ㅎㅎ

다들 시간되실때 한번씩 방문하셔서 인생샷 건지세요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강릉가볼만한곳 #강릉놀거리

 

 

 

 

 

https://blog.naver.com/kitty_22_/223215493161

 

[강릉 여행-3] 하슬라아트월드 (예매/입장권/할인) 강릉 놀거리 관광지 가볼만한곳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후기를 가져왔어요 '클룩' 이라...

blog.naver.com

https://kitty22.tistory.com/entry/%EA%B0%95%EB%A6%89-%EC%97%AC%ED%96%89-2-%EC%A3%BC%EB%AC%B8%EC%A7%84-%EC%88%98%EC%82%B0%EC%8B%9C%EC%9E%A5%EA%B0%95%EB%A6%89%ED%95%98%ED%8F%89%ED%95%B4%EB%B3%80%EB%93%9C%EB%9D%BC%EB%A7%88%EC%B4%AC%EC%98%81%EC%A7%8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