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기

[뷰앤디 앤모드] EMS 얼굴마사지기 뷰앤디 앤모드 후기

반응형

요즘 피부 탄력이 많이 떨어져서 친구의 추천으로 효과가 좋다는 타브랜드 마사지기를 구입해서 사용했었어요.

하지만 사용 중에 제품 불량으로 인해 그 제품은.... 이별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가격대가 비슷한 다른 제품을 추천받아서 결국 새로운 마사지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 제품은 바로 뷰앤디 앤모드입니다.

배송은 진짜 빨랐어요. 남은 재고가 얼마 없다고해서 한참 걸릴줄 알았는데

오후 6시쯤 주문해서바로 다음날 오후에 받았어요. 거의 24시간만에 배송받은거죠

우선 사용방법 먼저 설명드리고, 젤 마지막에 후기 남길게요.

뷰앤디 앤모드

구성품은 이렇게 있었어요.

박스, 파우치, 마사자기, 충전선, EMS연결선, EMS패드, 사용설명서 끝!

뷰앤디 앤모드

검정색 표시 보이시나요.... 새제품이 아닌건지 이물질이 묻어있네요.

그래도 뭐 크게 거슬리지 않아서 귀찮기도 하고 그냥 씁니다 전

빨강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각각 연결하셔서 사용하시면되는데요

엄청 쉽게 연결 가능해요.

뷰앤디 앤모드

짠!

이렇게 양쪽 모두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뷰앤디 앤모드

그리고 EMS연결선으로 마사지기와 EMS패드를 연결해주시는데,

이때 중요한점 !!

EMS패드에 붙어있는 투명색은 절대 버리지 마시고 사용 후에 다시 EMS에 붙여서 보관해주세요

그렇지않으면 패드부분에 먼지가 많이 붙어서 나중에 접착력이 떨어지다고 하네요

뷰앤디 앤모드

다 연결하셨으면 전원버튼을 꾹~ 누릅니다.

그럼 마사자기기가 켜지면서 빨간불빛과 함께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모드를 변경하실때는 전원버튼을 한번 눌러주시면 변경되고, 바로 위에 +, - 눌러주시면 강도 조절도 된다고 하네요.

뷰앤디 앤모드

첫번째, 빨간색 LED는 자동모드로 주무름모드, 마사지모드, 침술모드, 두드림모드를 자동으로 변경해준대요.

뷰앤디 앤모드

두번째, 블루 LED는 살균, 모공, 진정, 탄력에 도움을 주는 주무름 모드입니다.

뷰앤디 앤모드

세번째, 바이올렛 LED는 트러블, 콜라겐 합성, 림프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모드입니다.

뷰앤디 앤모드

네번째, 그린 LED는 콜라겐 유도, 민감피부용, 탄력 등에 도움을 주는 침술모드입니다.

뷰앤디 앤모드

다섯번째, 오렌지 LED는 피부의 보습, 활기, 주름, 잡티 등에 도움을 주는 두드림모드입니다.

여기까지 사용법 먼저 설명드렸고, 이제 1일차 사용후기 말씀드릴게요.

일단, 자동모드를 하면 색도 자동으로 바뀌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가봐요.

그래서 15분만 사용하라고 했지만 저는 각 모드마다 약 3~4분씩 직접 바꿔가며 사용해봤어요.

전에 사용했던 제품에도 EMS모드가 있어서 사용해봤는데 저는 EMS를 사용하면 치아속이 찌릿찌릿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좋은 느낌은 아니지만 저의 탄력을 위해 꾸준히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EMS패드를 어깨나 허리 등등 부착하여 사용하라는데 제 어깨에는 그닥 크게 도움이 되지는 못한것같아서

EMS패드는 바로 빼버렸어요 ㅎㅎ;;

다른 후기들 보면 어깨가 움찔움찔하던데 저는 왜 별느낌이 안드는지...ㅠㅠ

오늘 사용할 때 한번 더 도전해보려구요

한달 뒤에 사용전과 후를 비교하여 사진 올려보도록할게요

그럼

~~~

 

 

 

https://blog.naver.com/kitty_22_/2231922888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