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

영등포 모임 장소로 양남바당 추천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날씨가 시원해서 다들 퇴근하시고 술드시러 가실 때 시원한 장소 많이 찾으시죠?

그래서 제가 아주 핫하고 시원한 곳을 찾아냈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양평역 2번출구에 위치해 있는

양남바당 이라는 곳인데요

양남바당
장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서로 87, 2층
영업시간 : 월~금 오후 6시30분 ~ 오전 2시 (라스트오더 : 오전1시30분) / 토 오후 6시30분 ~ 오전 2시30분 (라스트오더 : 오전2시) / 일 정기휴무
매장전화 : 0507-1389-2840단체/주차 가능
양평 양남바당

위치도 아주 쉽게 2번출구에서 쭉~ 직진 하시면 바로 나와요

오른쪽 입구로 들어가셔서 바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너무 쉽죠?

양평 양남바당
 
양평 양남바당
양평 양남바당
 
양평 양남바당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귀엽게 꾸며져있어요

양평 양남바당

양남바당은 다른 술집과 다르게 바도 운영중이에요!

양남바당에서 부담없이 혼술 각

양평 양남바당
 
양평 양남바당
양평 양남바당
 
양평 양남바당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다트게임하는곳도 있고

매장이 굉장히 넓어서 단체모임장소로도 최고인것같아요 ㅎㅎ

회식할때 다같이 모여서 다트 한 판 어떠신가요~?

양평 양남바당

양남바당 사장님께서 이렇게 포토존도 따로 만들어 두셨더라구요 ㅎㅎ

곰돌이 인형 너무 푸근해보이지 않나요 ㅠㅠ

양평 양남바당

이곳은 흡연자들을 위한 흡연실 !

대체 양남바당에는 없는게 뭔가요??

양평 양남바당
 
양평 양남바당

양남바당에는 굉장히 다양한 안주들과 주류를 판매중이여서 방문하시는 분들 각자 취향껏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 ㅎㅎ

가끔 소주만 판매하는곳 가면 양주나 칵테일 등등 즐길 수 없잖아요?

그런데 양남바당에서는 모두 한꺼번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양평 양남바당

그리고 창가쪽에 앉으시면 이렇게 시원한 바람을 쐬면서 술을 드실 수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날씨가 선선해서 창가에 앉으면서 술마시니

술때문에 올라오는 열도 자연스레 식힐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양평 양남바당
 
양평 양남바당

기본안주로는 요 자꾸만 손이 가는 과자를 주셨고

저희는

짭조름 치킨윙 & 칩스

참이슬

진로

콜라

이렇게 주문했어요

양평 양남바당

짠!

얼마지나지않아 저희가 주문한게 나왔어요 ㅎㅎ

감자튀김에는 시즈닝이 뿌려져있었어요

그냥 먹으면 아쉬울뻔했는데

시즈닝 올려주시는 센스 >_<

그리고 여러분 술을 마시다 보면 탄수화물이 땡기는거 아시나요?

그래서 차마 이겨내지 못하고...

양평 양남바당

그래요 주문했어요

탄수화물

짜, 계, 치, 김

짜계치는 많이 들어봤는데 뒤에 김이 뭘까? 김치일까? 하고 주문했는데

김이 더라구요

 

양평 양남바당

등장부터 냄새가 장난 아니에요

치즈가 굳어버리기전에 얼른 비벼줬어요

어때요? 비주얼 장난 아니죠?

이 글을 올리는 지금도 너무 군침도네요

 

요즘은 각자 취향도 존중하고 먹고싶은 음식들도 제각각이라

술집에 가면 안주고르기가 쉽지 않은데

양남바당에는 너무나도 다양한 안주와 주류들을 판매하고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가게가 굉장히 넓어서 쾌적하고 모임장소로 아주 최적이에요 👍

모임 있으실 때 멀리 가지 마시고

양남바당에서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ㅎㅎ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부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