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

서교동 맛집 :: 홍대입구 혼밥 호라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바쁜 현대사회인들은 혼밥을 자주 하잖아요

누군가와 시간 맞추기도 힘들고

간단하게 먹고 마무리 지을 때가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께 혼밥 하기에도 누군가 함께 먹기에도 좋은 밥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ㅎㅎ

호라이스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 3-3 1층 호라이스

호라이스

주소 : 서울 마포구 홍익로 3-3, 1층 호라이스

영업시간 : 매일 오전11시 ~ 오후 9시 (라스트오더 : 오후8시30분)

매장전화 : 010-2438-0223

여기는 바로 호라이스 라고 하는 곳인데요

호라이스에 호가 호랑이인가 봐요 ㅎㅎ

캐릭터가 넘 귀엽죠?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너무 깔끔하죠?

노란색과 주황색 계열로 포인트를 주셨는데 인테리어가 넘 예뻐요 ㅎㅎ

이제 매장 내부를 봤으니

어떤 음식들을 파는지 한번 볼까요?

호라이스에는 호라이스, 호므라이스, 호-스튜 등등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호라이스, 호므라이스, 치킨난반 이렇게 3가지 주문했어요 ㅎㅎ

테이블 왼편에 병따개 보이세요? 넘 귀엽죠 ㅠㅠ

마치 소품샵 온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중간에 빨간 소스는 매운 소스라고 해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주문하시면 먼저 기본 반찬부터 주세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호라이스(위) / 호므라이스(아래)

메뉴판 사진이랑 완전 똑같이 나오죠?ㅋㅋ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추가한 치킨난반!

치킨과 에그 마요의 조합이라 맛이 굉장히 궁금했어요

치킨난반의 후기는 아래에서 말씀드릴게요! 기대기대

본격적으로 먹어볼게요

일단 저는 매운 걸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매운 소스를 듬뿍듬뿍 뿌렸어요

한 3-4바퀴 정도 뿌려준 것 같아요 ㅎㅎ

이 매운 소스가 처음에는 별로 안 매워서 더 뿌려먹은 건데

매운맛이 뒤에 오더라구요 ㅎㅎ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드셔보시고 좀 계셨다고 추가하세요 !!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치킨난반!

아니 진짜 이거 제발 꼭 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

저는 치킨과 에그마요의 조합이 처음이라 무슨 맛일까~ 하면서 호기심에 시켜본 건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에그마요의 몽글몽글함과 치킨의 바삭함

정말 최고예요 👍

호라이스에는 혼밥러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한 그릇 먹으면 배도 부르고

혼밥 하기에 전혀 부담 없는 가격까지

가성비 최고의 밥집이에요

혹시 밖에서 혼밥을 잘 못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혼자 먹게 되면 배달을 시켜 먹고 말지

혼자 식당은 절대 못가거든요ㅠㅠ

호라이스는 저 같은 분들을 위해 배달과 포장도 하고 있답니다 😍

홍대 근처에서 자취 중이시거나 약속 있으신 분들은

홍대 호라이스에 한 번쯤 방문하셔서

호라이스의 맛을 같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부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