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기

콜라겐 가득 담은 웰더마 마스크팩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전 요즘 콜라겐에 빠져있어요

제 쳐진 피부를 살려만 준다면 어떤것이라도 다 발라보겠다는 마음으로 ...

다시 20살의 피부로 돌아갈 순 없지만

더 늙지 않기 위해 열심히 애써봅시다 우리!

오늘의 후기 콜라겐 제품은

웰더마 프리미엄 사파이어 콜라겐 임팩트 피팅 마스크 입니다

 

겉은 이렇게 생겼어요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네요

화자품제조업자 : (주)뷰티화장품

안에는 4개 들어잇어요 !

요즘엔 마사지기도 너무 잘나오는데

사실 바빠죽을것같은 날에는 힘들어서 마사지기를 사용할 시간도 없을때가 있더라구요 ㅠㅠ

그럴때 이렇게 간편하게 마스크팩 하나 해주면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 좋아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하나 뜯어 봅니다

 

굉장히 뭐랄까... 처음 보는 마스크팩의 형태애요

되게 찰랑찰랑 하다는 표현이 맞을지

웰더마 마스크팩은 양쪽으로 필름이 보호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한쪽 필름 을 제거하고 위 아래 나누어 올려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마스크팩을 붙이면 엄청 울거든요

다 구겨져서 매번 잘라서 쓰거나 그냥 울퉁불퉁한 채로 사용했는데

웰더마 마스크팩은 위, 아래가 나누어져있어

울퉁불퉁하지도 않고 딱 맞게 사용가능했어요!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움짤로 만드니까 제가 고개를 굉장히 흔들긴하는데

여튼 얼굴에 붙이면 쫙 하고 달라붙어서

저렇게 흔들어도 절대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ㅎㅎ

그리고 에센스나 수분이 많은 제품은 마스크로 물이 뚝뚝 떨어져서

불편한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웰더마 마스크팩은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간편하게 얼굴에 붙이고 돌아다니기 완전 가능~

 

그리고 눈, 입 모양으로 이렇게 있는데 처음에는 눈, 입 부분은 버렸었거든요?

근데 이것도 다 콜라겐인데 ~ 뭔가 그냥 버리기가 조금 아쉬워서

눈이랑 입에도 붙여봤어요 ㅋㅋㅋ

마스크팩을 붙이고 20분 정도가 지나면

처음에 붙였을때 보다 살~짝 투명해진게 보여요

콜라겐이 제 피부로 스며든거겠죠?

 

마스크팩을 땔때도 간편하게 한번에 쫙!

 

마스크팩 사용 전 (위) / 마스크팩 사용 후 (아래)

차이점 보이시나요?

사진으로 모든걸 표현할 수 없어서 아쉽지만

사용후에는 확실히 피부에 쫀쫀함이 살아나는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콜라겐 가득 담아서 동안피부 되어봐요

 

 

웰더마 공식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웰더마 공식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