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기

다가오는 겨울철에 딱 어울리는 녹터널 패브릭 퍼퓸 / 녹터널 핸드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을,겨울 하면 건조함이 항상 떠오르지 않으시나요?

저는 365일 몸이 건조해서 바디로션을 달고 살거든요

특히 물에 자주 닿을 수 밖에 없는 손은 엄청 건조해서

핸드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갈라지고 난리가 난답니다 ㅠㅠ

제가 365일 핸드크림을 달고 살아서인지

핸드크림 한번 발라보면 끈적거릴지 뽀송하게 마무리될지 바로 구분할수있는데요

마침 저에게 굉장한 만족감을 주었던 핸드크림을 발견하게 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ㅎㅎ

바로 녹터널 제품인데요

배송받아서 택배상자를 뜯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포장지 너무 깔끔하지않나요 ?!

받자마자 sns에서 업로드하고싶은 욕구 뿜뿜 ✨

제품의 구성은 이렇게에요

녹터널 화이트이브닝 핸드크림

녹터널 화이트이브닝 패브릭 퍼퓸

요새는 핸드크림도 정말 디자인이 잘 나오는것같아요 ㅎㅎ

 
 

제품의 앞면을 보시면 굉장히 독특하죠?

보통은 제품명이 선명하게 들어가있는데

녹터널에서는 오히려 블러효과를 넣어 독특함을 주었네요 ㅎㅎ

이러니까 왠지 시력저하 오는 느낌~~🤣

녹터널 이라는 이름을 듣고 이름의 의미가 갑자기 궁금해져서 찾아봤는데

'밤의 터널'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해요

굉장히 몽환적인 느낌이 드네요 ㅎㅎ

 

이건 패브릭퍼퓸인데

향이 궁금해서 한번 뿌리자마자 완전 반해버렸어요 😍

보통 향수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계절마다 쓰는 향수가 다르잖아요!

이건 딱 겨울철에 어울리는 향이에요 ㅎㅎ

플로럴한 우디향으로, 굉장히 향기가 가득한 숲속에 있는 느낌이라고 표현하는게 제일 정확할것같아요 !

아마 직접 맡아보시면 어디선가 맡아본 것 같으면서도 흔하지 않은 신기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집밥먹는것도 좋지만

퇴근하고서 사람들과 함께 식당에서 식사하는것을 좋아하는데

특히 고깃집을 가면 고기냄새는 옷에 무조건 배잖아요

그리고 요새는 고깃집이라고해서 탈취제가 다 있는것도 아니더라구요 ㅠㅠ

그럴때마다 냄새때문에 당황스러운데

이 녹터널 패브릭퍼퓸 하나만 있으니까

고기냄새 밸 걱정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오드뚜왈렛정도의 지속력을 갖고 있어 3~4시간 가량 지속되어서

고기먹고 촥촥 뿌려준 뒤 다음날 되면 고기냄새 걱정 끝~

패브릭이다보니 섬유 재질의 의류나, 침구류 등등 다양하게 쓸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 ㅋㅋㅋ제 방 침대랑 옷에 엄청 뿌려요

그리고 크기도 딱 적당해서 휴대 완전 가능!

가방에 넣어서 수시로 뿌려주면 제 주변에 녹터널 향이 가득해요 ㅎㅎ

실제로 저는 4계절 내내 당일에 입은 옷은 당일에 집에 오면 탈취체나 향수를 뿌려서 걸어두는데

바깥냄새를 빼기위함이 목적이었거든요

근데 녹터널 패브릭퍼퓸 뿌려주니까 다음날까지도 은은하게 향이 살짝 남아있어서

옷을 입을때 기분이 좋았어요

(옷장속에도 조금씩 뿌려두면 최고👍)

 

 

녹터널 패브릭 퍼퓸의 분사력이에요!

간혹 분사할 때 한쪽으로만 물줄기 처럼 쭉! 나오는 바람에 한곳에만 집중되어 뿌려질때가 있잖아요

근데 녹터널 패브릭퍼퓸은 넓게 분사되어 전~혀 그런 걱정 하실 필요가 없어요!

이 제품은 녹터널에서 만든 핸드크림인데요

핸드크림 색부터 넘 이쁘지 않나요 ㅎㅎ

전 이런 파스텔톤이 너무 좋더라구요 ><

 

핸드크림을 바로 발라봤습니다

일단 핸드림의 제형은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이에요!

그리고 핸드크림이 또 너무 수분감이 많아서 겉으로만 붕 뜨는 경우도 있는데

녹터널 핸드크림을 발랐을때는 끈적임이 없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금방 제 손으로 흡수되어 깔끔하게 마무리되었어요

아마 이부분에서 다들 만족스러워하셔서 호불호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실것같네요 ㅎㅎ

손은 얼굴쪽으로도 가장 많이 향하다 보니 향 또한 중요한대요

너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오래가서 만족스러웠어요 👍

회사에서 옆자리 직원분도 제가 바를 때 향을 맡더니

어디꺼냐고 바로 주문하러가신다고 ㅋㅋㅋ이렇게 호불호없이 향이 좋습니다

핸드크림은 향도 있고 제형도 제각각이라 호불호가 있을법한데

녹터널 핸드크림은 모두에게 취향저격인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저도 지인들에게 간단한 선물용으로 전해주려고 몇개 더 구매할 예정이랍니다 ㅎㅎ

작게나마 감사함을 표현하고싶은 분들께도 선물해드리면 좋을것같아요❤️

아래 링크를 통하시면 녹터널에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을 보실 수 있어요 ㅎㅎ

🔽🔽🔽🔽🔽

 

녹터널 NOCTUNNEL 스토어

녹터널 NOCTUNNEL 라이프스타일 뷰티

noctunnel.com

 

이 포스팅은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