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기

매끄러운 피부 결을 위한 기초 케어 타포미 갈락마이드 앰플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색조화장을 하기 전에 기초 케어부터 하시잖아요

그때 무엇이 먼저 피부에 닿냐에 따라 피부 컨디션이 달라진다는 사실 아셨나요?

보통 기초 케어에 피부 결과 각질 정리를 하실 텐데

제가 기초 케어에 딱인 제품을 찾았어요!

갈락마이드 앰플

바로 타포미 갈락마이드 앰플이에요

갈락마이드 앰플

타포미 갈락마이드 앰플은 천연 효모 중 하나인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무려 759,700ppm이나 함유하고 있다 해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에서 따온 갈락마이드겠죠?ㅋㅋ(급궁금)

갈락마이드 앰플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란 ❓

비타민, 미네랄 등 활력 성분이 풍부하며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성분이며

묵은 각질과 피부 결을 정리하여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갈락마이드 앰플

타포미 갈락마이드앰플은 탄닌 성분이 풍부한 8가지

식물 추출물로 완성한 비건 모공 축소 성분

한국 특허청에서 모공 타이트닝과 피지 조절에

탁월한 성분임을 특허받았다네요

이 정도면 믿고 써볼 만하죠?

갈락마이드 앰플

실제로도 2주 사용 후 만족도 조사를 했는데

모공 면적, 모공 깊이, 피부 결, 피부 톤에서

개선 만족도가 무려 100% 나왔다고 합니다

제 얼굴 각질을 얼른 정리해 주기 위해 빨리 사용해 봐야겠어요!!><

갈락마이드 앰플
 
갈락마이드 앰플
갈락마이드 앰플
 
갈락마이드 앰플

표지는 굉장히 쨍하고 깔끔한 빨강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갈락마이드 앰플

제조일자 23.09.23

사용 기한 26.09.24

제조한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제품이네요 ㅎㅎ

유통기한도 굉장히 길어요 👍

 

제형은 굉장히 묽은 딱 앰풀이고요

바른 직후에는 앰플이 피부를 겉돌지 않고 피부 깊숙이 쏙 흡수되었고

기초 제품인 만큼 무겁지 않고 가볍게 피부에 촥 하고 스며들어서 좋았어요 ㅎㅎ

갈락마이드 앰플
 
갈락마이드 앰플

자극 없이 순하게 맑은 피부 톤과 매끄러운 피부 결 케어를 할 수 있으니

이 제품 너무 좋지 않나요?

갈락마이드 앰플

사용 후 유수분 밸런스도 적절히 잡아주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갈락마이드 앰플

타포미 갈락마이드앰플은 단순하게 고함량만 고집하기보다

성분에 더 집중하여 섬세하게 만들었어요

그래서인지 저도 한 2주 정도 사용해 봤는데

사용하기 전보다 피부가 맑아진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

2주 사용에 이 정도라면 너무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갈락마이드 앰플

안 그래도 화장품 이것저것 덧바르면서 두꺼운 화장이 되는 게 너무 싫었는데

타포미 갈락마이드앰플은 굉장히 가벼워서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ㅎㅎ

저처럼 아직 기초 케어 제품을 확실하게 고르지 못하신 분들!

타포미 갈락마이드앰플은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니까

아직 고민 중이시라면 한 번 사용해 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

 

타포미 갈락마이드 쏙 앰플 : 타포미

[타포미] Take Anything Good For Me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