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

부천역 대하구이 맛집 지우네회포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대하구이 드시러 많이 가시죠?

겨울이 오면서 회랑 새우가 인기가 많아졌을 거 같아요 ㅎㅎ

오늘은 제가 대하구이철만 되면 꼭 방문하는 찐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부천역에서 많이 멀지 않은 장소에 있어요

지우네회포차

주소 : 경기 부천시 경인로137번가길 83, 성원빌딩 1층

영업시간 : 화~일 오후4시 ~ 오전1시 (월요일 정기휴무)

매장전화 : 032-653-3363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하구이 맛집 지우네회포차입니다!

짜란~

지우네회포차는 제가 재작년부터 알게 된 곳인데요

우연히 방문하게 되어 지금까지 꾸준히 단골 찍고 있어요

여기는 핫한 시간에 가면 사람이 엄청 많아요

저는 일요일 저녁시간에 가서 다행히 바로 자리 잡았는데

저 들어오고 나서도 포장 손님, 배달 손님, 올 손님 끊이지 않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회와 새우 굉장히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생새우 구이 중으로 주문했어요

여기는 새우가 굉장히 통통해서 둘이서 중이면 충분합니다

 

기본 반찬은 백김치, 고추냉이, 콘 옥수수, 계란탕 이렇게 나와요

이 계란탕이 아주 맛있다는 점

생선구이까지가 기본이에요!

엄청 푸짐하죠?

드디어 제 최애 새우구이가 나왔습니다 ❤️

처음에 나오자마자는 별로 뜨겁지 않아서

조금 강한 불로 뜨겁게 만들어줘야 해요

그리고 새우구이 하면 또 빠질 수 없는 게 하나 있죠?

바로바로 새우 머리 구이!

새우 머리 구이는 제가 최근부터 맛을 알게 되어 먹기 시작했는데

이걸 왜 이제 알았는지 싶어요 ㅠㅠ

너무 맛있어요..

새우를 어느 정도 드시고 머리 구이를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따로 빼둔 새우 머리를 가져가서 직접 구워서 가져다주세요

그렇게 완성된 새우 머리 구이입니다 ㅎㅎ

여기는 특이하게 매콤하게 만들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물리지 않고 매콤하게 새우 머리 구이를 즐길 수 있었어요

아직 새우를 안 드신 분이 계시다면

꼭 지우네회포차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