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기

오늘도 스무살 강남점에서 파워윤곽관리 받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브이라인이 되고 싶어서 이것저것 마사지 기기들을 사서 해봤지만

제가 사용을 잘 못하는 건지... 큰 효과를 많이 못 느꼈어요🥲

그래서 샵에서 직접 관리를 받으러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오늘도 스무살 강남점이에요

선릉역 쪽에 위치해 있어요

2층으로 바로 올라오시면 돼요

보니깐 피부관리뿐만 아니라 두피관리도 함께 하시더라고요

 

오늘도 스무살 강남점의 내부에요

엄청 깔끔하죠?

 

저는 예약을 미리 하고 갔고

가면 상담실에 들어가서 바로 상담을 해주세요

제 피부 고민이나 사용하는 화장품,

화장품을 고를 때 기준,

세안을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피부관리하는 것들이 있는지 등등

엄청 꼼꼼하게 확인해 주셨고

거기에 대해서도 해결 방안을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설명만 들었는데도 엄청 도움이 많이 됐어요👍

저는 파워 V 윤곽관리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처음에는 바로 클렌징 먼저 해주셨는데

클렌징 기기가 피부에 자극이 덜하게 모공 속까지 클렌징해줘서

클렌징만 했는데도 엄청 산뜻했어요

클렌징만 했을 뿐인데 벌써 왼쪽이 리프팅 되면서 라인 정리된 게 보이시나요?

효과 굿...👍

클렌징이 끝났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윤곽관리를 해주시는데

소원영 선생님께서 악력이 엄청 세셔서

승모근까지 관리해 주시는데 엄청 시원했어요❤️

저는 매일 컴퓨터를 하는 직종이어서

어깨가 항상 뭉쳐있는데

뭉친 제 어깨가 한 번에 쫙 풀렸어요

그리고 이건 윤곽관리 비교 사진인데요

왼쪽을 보시면 엄청 리프팅 된 게 보이시죠?

심지어 눈썹까지 ㅋㅋㅋㅋㅋ

제 살이 이렇게 많이 쳐져있었다는거겠죠?...ㅠㅠ

이렇게 꾸준히 관리해 주면 쳐진 게 올라간대요 ㅎㅎ

그리고 제 승모근에 가득 쌓인 노폐물을 빼주셨는데

이 제품이 노폐물이 빠지는 걸 보여준다고 해요

오른쪽이 처음 상태이고

왼쪽이 노폐물이 빠져서 색이 변한 상태에요

그래서 매일매일 이렇게 관리해 주면

노폐물이 많이 빠져서

나중에는 색이 오른쪽처럼 처음 상태와 비슷하다 하더라고요

저는 완전 하얘짐 ㅎㅎㅎ(민망)

그리고 마무리로 팩까지!

팩까지 완료되면

마지막에 수분크림으로 마무리해 주세요

여기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 바디관리도 함께해 주고

심지어 병원이랑 연계되어 있어 더욱더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해요

관리받으면서도 선생님께서 이것저것 도움 될 수 있는 설명들을 많이 해주셔서

좀 더 제 몸을 위해 열심히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다음엔 바디관리도 받으러 와봐야겠어요 🥰

 

 

이 포스팅은 서비스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