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

맥주 안주로 추천하는 바다원 어포 튀각 새우튀김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 소주 파여서 지인들이랑 술 마실 때도 항상 소주

혼술을 할 때도 항상 소주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맥주 팔로 갈아타지더라고요~?

또 술을 마실 때는 술과 안주의 조합도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맥주를 마실 때는 뭐랄까 좀 바삭바삭한 튀김류나 간단한 스낵류가 좋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맥주 안주로 딱인 안주를 하나 추천드릴게요

이 제품은 바다원에서 나온 한입만 새우튀김, 어포 튀각이에요

바다원 한입만 어포 튀각 영양정보

중량 50g

나트륨 17%

탄수화물 10%

당류 16%

콜레스테롤 8%

지방 17%

단백질 15%

바다원 한입만 새우튀김 오리지널 영양정보

중량 30g

나트륨 7%

탄수화물 4%

당류 1%

콜레스테롤 37%

지방 17%

단백질 9%

바다원 한입만 새우튀김 칠리맛 영양정보

중량 30g

나트륨 8%

탄수화물 5%

당류 1%

콜레스테롤 32%

지방 15%

단백질 5%

 

우선 어포 튀각 먼저 소개할게요

한입만 어포 튀각은 어육함량이 굉장히 풍부해요

그래서 한입 먹었을 때 어육 본연의 감칠맛과 풍미를 느끼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단짠의 조합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

 
 

한입만 새우튀김은 오리지널, 칠리맛 이렇게 2가지가 있어요

보통 튀김류는 튀김에서 나오는 바삭함이 전부인데

한입만 새우튀김은 튀김옷에서 느껴지는 바삭함이 아닌

일부 원물이 보일 정도로 튀김옷을 살짝만 입혀서

새우 본연의 바삭함을 그대로 살렸어요!

‼️ 그리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 ‼️

바다원 새우튀김은 진짜 새우로 만들었어요

새우향만 입혀 만든 게 아닌 진짜 새우를 튀겨서 만든 스낵이에요

밑에서 보여드릴 텐데 진짜 새우 모양 그대로 살아있답니다

바다원 한입만 스낵은 국내생산으로 이루어진다고 해요

그리고 어포나 새우튀김이라 해서 기름지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바다원 한입만 어포 튀각, 새우튀김은 전~~혀 기름지지 않아요!

그래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담백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괜히 대용량으로 잔뜩 사두면 먹다 남아서 결국 쓰레기통으로 들어가 버리거나

한참 먹다 물려버려서 멀리하게 되잖아요

저 같은 경우는 간식사료를 잔뜩 쌓아뒀다가 결국 물려서 처리하느라 애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ㅠㅠ

그래서 그 뒤로는 이렇게 소량포장으로 되어있는 것만 구매한답니다

바다원 한입만 스낵은

어포 튀각 50g, 새우튀김 30g으로

딱 맥주 한 캔에 적당하더라고요 ㅎㅎ

너무 부담스럽지도 적어서 아쉽지도 않았어요👍👍

✨어포 튀각, 새우튀김 바삭하게 즐기는 꿀팁✨

-전자레인지 사용 시-

30초~1분 돌린 후 건조해서 드세요

-에어프라이어 사용 시-

180도에서 2분 정도 돌린 후 건조해서 드세요

위의 방법대로 드시면 좀 더 바삭하게 즐길 수 있어요 ㅎㅎ

 

한입만 어포 튀각은 한 입 먹었을 때 엄청 바삭했어요

그리고 이런 어포 튀각은 한 번 손으로 만지면 손에 바로 기름이 묻는데

기름이 전~혀 묻지 않아서 그냥 손으로 마구 주워 먹었어요 ㅋㅋㅋ

 

바다원 새우튀김은 진짜 새우를 튀겼다고 위에서 제가 말씀드렸죠?

보이시나요? 진짜 새우!!

새우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고 한입 먹으면 새우향이 엄청 진하게 납니다

 

위에는 오리지널이었다면 이건 칠리맛이에요!

겉보기에는 오리지널과 크게 구분할 수 없지만

먹어보면 딱 느껴집니다!

오리지널과 칠리맛의 차이

오리지널은 어포 튀각처럼 굉장히 담백한 맛인 반면에

칠리맛은 오리지널보다는 조금 더 짭조름한 맛이에요

오리지널로 담백하게 즐기다가

심심해질 때쯤 칠리맛으로 짭조름하게 즐기고~

딱이죠?

그리고 칠리맛이라고 해서 맵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이 계실 것 같은데

가볍게 즐길 수 있어요 ㅎㅎ

그래서 어른들에게는 맥주 안주로 통하지만!

아이들에게는 간단한 간식으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한입만 어포 튀각 새우튀김 총평!

이렇게 3가지를 접시에 한꺼번에 담아두고 먹으니 맛별로 다양하게 즐겨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그래서 맥주를 한 캔만 먹으려다 3캔이나 먹어버렸어요

이렇게 가벼운 안주들은 너무 짜거나 너무 밋밋하면 먹다가 다른 게먹고 싶어지는데

이건 다양한 맛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니까 다른 거 생각이 안 나더라고요

그리고 어느 순간 배불러 하는 저를 발견했어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 먹겠다는 다짐과 다르게 남겨버렸어요ㅠㅠ

이렇게 많은 양에 착한 가격이라니 너무 가성비 좋은 거 아닌가요?

간단하게 맥주 안주 찾으시는 분들이나

입 심심할 때 부담스럽지 않은 간식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