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

연트럴파크/신촌 데이트 장소 추천 1인 셰프 박쉡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데이트 장소, 소개팅 장소 또는 분위기 내기 좋은 신촌 맛집을 가져왔어요

 

 

 

박쉡
주소 : 서울 마포구 신촌로12길 35
영업시간 : 화~일 오후12시~오전12시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매장전화 : 0507-1304-9823

 

위치는 신촌역 7,8번 출구로 나오시거나

서강대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금방이에요

신촌 박쉡

박쉡은 1인 셰프 가게로 주문 즉시 직접 조리를 시작해요

저는 평일 저녁시간에 예약하고 갔는데

웨이팅도 있었어요

신촌 박쉡
 
신촌 박쉡

매장 내부인데 인테리어가 너무 제 스타일 ㅎㅎ

그리고 여기는 오늘의 메뉴도 따로 있었어요!

신촌 박쉡

유리컵과 접시 너무 예쁘죠?

심지어 포크랑 숟가락까지!! 너무 제 스타일이에요

테이블에 올려져 있는 컵과 접시가 모두 제각각인데

이렇게 예쁜 접시들이 엄청 많아요 ㅎㅎ

신촌 박쉡
 
신촌 박쉡

이건 메뉴판인데 메뉴판이 되게 신기해요

한지로 만든 건지 엄청 보들보들~

원산지는 참고하세요 ㅎㅎ

저희는

채끝 스테이크

감자 뇨끼

봉골레 파스타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신촌 박쉡
 
신촌 박쉡

이건 식전 샐러드로 나온 무화과 샐러드인데

귤, 무화과, 야채샐러드, 방울토마토 다양하게 들어있고

새콤달콤하니 식전에 식욕을 돋우기 아주 좋았어요

신촌 박쉡
 
신촌 박쉡
신촌 박쉡

짠~👏👏👏

감자 뇨끼와 봉골레 파스타가 나왔어요

신촌 박쉡

봉골레 파스타에 조개가 엄청 많죠?

파스타랑 조개를 한꺼번에 같이 맛보는데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신촌 박쉡

그리고 이 빵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소스에 찍어 먹으라고 같이 주셨는데

여러분!!!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

감자 뇨끼 소스가 정~~~~~말 정말 너무 맛있어요

호박을 베이스로 만들었는데

정말 부드럽고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고 깔끔하고

감자 뇨끼가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서비스로 주신 빵에도 같이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뇨끼 소스는 덕분에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신촌 박쉡

그리고 마지막으로 채끝 스테이크!

냄새가 너무 좋아요

신촌 박쉡

냄새뿐만 이겠어요?

잘라서 버섯과 야채를 곁들여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에요

채끝 스테이크는 엄청 부드러웠고

씹을 때마다 육즙이 입안에서 팡팡🎉

그리고 무엇보다 1인 셰프 가게여서

제가 주문한 음식에 좀 더 집중해 주시는 느낌이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가게가 조용하고 고급 져서

소개팅하시거나 분위기 내러 데이트하러 오시기에 참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다들 신촌 박쉡으로 오셔서

기분 내고 가세요💕

아래 링크를 통하시면 캐치 테이블 앱을 통해

바로 예약하실 수 있어요

🔽🔽🔽🔽🔽

 

박쉡

유럽에 여행온 듯한 느낌에 뇨끼 맛집 테이블이 3개여서 조용하고 프라이빗 하게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app.catchtable.co.kr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