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

발산 마곡지구 맛집 조선별에 특별한 신선 육회 먹으러 오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날씨도 추워져서 회, 조개구이, 육회 등등 날음식을 많이 찾으시죠?

아무래도 날음식은 추운 날씨에 먹어야 걱정 없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육회에 요즘 빠져 살고 있는데

정말 신기한 맛집을 발견했어요

 

 

조선별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5 1층 116, 117호
영업시간 : 월~금 : 오전 11시 ~ 오전 1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4시) / 토, 일 : 오후 4시 30분 ~ 오전 2시
매장 전화 : 0507-1372-2686

 

발산역과 마곡역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발산 조선별

이름이 조선별이라 그런지 밖에서 봐도 엄청 빛나요 ㅋㅋㅋ

그래서 찾기가 더 쉬웠던 느낌~

발산 조선별
 
발산 조선별

그리고 밖에서도 드실 수 있지만

이날 날씨가 좋아서 외부는 만석이었어요 ㅠㅠ

아쉽지만 저희는 내부에서 먹었습니다

근데 내부도 이렇게 창문을 다 열어주시고

엄청 넓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발산 조선별

기본 안주로는 순두부를 주셨어요

기본 안주지만 기본 안주 같지 않아서 너무 꿀맛💕

발산 조선별

그리고 이렇게 네이버 영수증 리뷰도 함께 하고 있어요!

요즘 약과로 만든 디저트류가 엄청 유행하고 있잖아요

근데 술집에서 유행을 따라가고 있다니

센스 최고 👍🏻

발산 조선별

그리고 저희의 첫 번째 메뉴 통오징어 찜이 나왔습니다!

양 실화인가요?

오징어 2마리는 넣으신 것 같은데...

발산 조선별

통오징어 아래에는 야채들이 깔려있어서

이렇게 오징어와 야채를 함께 싸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고추도 많이 맵지 않고 적당하게 매콤해서 완전 최고

발산 조선별
 
발산 조선별

그리고 식혜와 게 다리 살 튀김이에요

식혜 잘못 먹으면 엄청 달기만 해서 진짜 별론데

여기는 적당히 달달하니 입맛을 돋우는데 좋았어요

그리고 게 다리 살 튀김도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안에 살이 가득 차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이거 제발 한 번만 보세요

진자 비주얼 대박이에요!!

조선별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신선 육회인데요

진짜 압도적이지 않나요?

옆 테이블에서 시키는데 보고 깜짝 놀라서

이건 꼭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저희도 바로 시켰어요

 

 

육회만 나오는 게 아니라

비빔국수도 함께 나와요

발산 조선별

끝인 줄 아셨죠?

타코와사비도 함께 나와요

발산 조선별

정말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이에요

육회가 그냥 접시에 나왔으면 심심했을 텐데

드라이아이스로 연출을 내서 더 눈길이 가게 만드셨더라고요

발산 조선별

맛은 제가 최근에 먹었던 육회 중에 최고였어요

육회가 엄청 신선하고 쫄깃했어요

 

발산 조선별

육회와 같이 나온 야채들과 소스를 한데 모아서

김에 싸서 먹어줍니다

진짜 사르르 녹아버리네요 ㅠㅠ

소스도 다양하게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발산 조선별

육회를 먹으니 뜬금없이 하이볼도 당기더라고요? ㅋㅋ

사실 핑계고 제가 하이볼을 좋아해서 시켜봤어요

하이볼 역시 꿀맛 💕

발산 조선별

그리고 이건 신선 육회와 함께 나온 비빔국수에요

육회와 비빔국수가 함께 나오는 곳은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비빔국수 맛도 말해 뭐해요

새콤달콤하니 다시 한번 입맛을 돋우어주네요

그만 먹으려 해도 너무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갔어요

발산 조선별

아침 일찍부터 오픈하시길래 봤더니

점심 메뉴도 판매 중이더라고요

직장인분들은 여기서 점심 식사하시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심지어 전 메뉴 단돈 5,000원으로 제공해 주는

오픈 행사도 함께 하고 있으니

안 먹어볼 수 없겠죠?

기간한정이니 행사가 끝나기 전에 꼭 방문해보세요

발산 조선별

그리고 10월 30일부터 11월 25일까지

단체 회식 예약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5인 이상 단체 회식을 예약하시면

육회한상 한판 서비스 + 소주 2병 or 맥주 2병 서비스

너무 후한 이벤트까지 같이 하고 있어서

진짜 안 가볼 수 없겠어요 ㅠㅠ

저도 5명 모아서 회식하러 한 번 더 가려고요 ㅎㅎ

연말도 다가오는데 발산, 마곡 근처에서 회식장소 찾으신다면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이 포스팅은 조선별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