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

연남동 브런치 카페 플루밍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도 브런치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브런치 메뉴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연남동 플루밍을 소개해 드릴게요

 

 

 

 

위치는 가좌역 1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플루밍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로 13길 9 1층 101호

영업시간 : 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7시 30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매장 전화 : 02-2039-4030

카페 외관인데 대박 예쁘죠 ㅠㅠㅠ

옐로우톤으로 엄청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들어가면 여러 종류의 디저트류와 빵이 있어요

저는 너무 모양이 예뻐서 모형인 줄 알았는데

실제 빵이더라고요

 

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그중 가장 제 시선을 끌었던 당근 빵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보자마자 주문해버렸어요

 
 

카페 내부의 모습이에요

아기자기하게 엄청 잘 꾸며놓으셨는데

너무 제 취향이라 들어오자마자 반해버렸어요💕

요즘 너무 바쁘게 사느라 정신이 없는데

왠지 이 카페에 오니까 아늑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괜히 저까지 차분해지면서 여유로움을 즐기게 되더라고요

 

플루밍의 메뉴에요

커피, 차, 에이드, 샌드위치 그리고 세트로도 판매 중이네요 ㅎㅎ

저는 아메리카노, 자두 에이드, 푸딩토스트, 당근 빵

이렇게 주문했어요!

 

가좌역 플루밍

사장님 혼자서 주문 즉시 바로바로 음식을 조리해 주시는데

냄새가 얼마나 좋던지 ㅠㅠㅠ

빨리 먹고 싶어서 애타 죽는 줄 알았어요

빵 냄새는 언제 맡아도 최고죠🥰

가좌역 플루밍

자두 에이드에는 자두샤베트가 올라가있었어요

새콤달콤한 게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받자마자 빠르게 먹었어요 ㅋㅋㅋ

가좌역 플루밍

그리고 이건 당근 빵인데

아이디어 너무 좋지않나요?ㅎㅎ

당근 향 은은하게 나서 당근 싫어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호두에 꿀이 같이 나왔는데

이거 완전 꿀맛💕

 

 

 

 

나이프랑 포크도 같이 주셔서

절반을 잘라서 단면을 보여드릴게요

가좌역 플루밍

엄청 맛있어 보이죠?

드셔보시면 더 맛있어요

가좌역 플루밍

그리고 마지막으로 푸딩토스트가 나왔어요

왜 푸딩이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엄청 촉촉하고 부드럽고 달달하고.. 진짜 다해요 다해

너무 맛있어요

가좌역 플루밍

위에는 아이스크림이고

토스트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소스를 듬뿍듬뿍 발라서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위에 시나몬도 살짝 뿌려져있어서 물리지도 않았고

그냥 너무 맛있게 흡입했어요 ㅋㅋㅋ

점심시간쯤 갔는데

브런치 먹으러 꽤 많이 오시더라고요?

조금만 더 늦게 갔으면 자리 없어서 큰일 날뻔했어요

연남동에서 분위기 좋고 아늑한 브런치 카페를 찾으신다면

가좌역 플루밍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