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

최상급 한우육회만 사용하는 새절역 맛집 육회 어때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날씨가 추워지면 날음식을 엄청 먹으러 가요

제일 안전하기도 하고

날음식은 맛있으니까요~! 😆

 

오늘은 최상급 1++ 한우육회를 판매하는

육회 어때 응암점을 다녀왔어요

 

 

육회 어때 응암점

주소 : 서울 은평구 응암으로 11길 15 1층

영업시간 : 월~일 오후 5시 ~ 오전 2시 30분

매장 전화 : 0507-1342-3349

 

 

 

육회어때 응암점

육회어때 응암점 신선하고 맛있는 한 끼! [최상급 1++ 한우 육회어때] 국내산 육회와 최상급 한우(1++)를 주문과 동시에 직접 조리하고 있습니다. '생고기'를 다루는 만큼 특히나 신선도와 청결에

yukhoe-eungam.jalib.site

 

 

 

육회어때 응암점

새절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불광천 다리 하나만 건너시면 돼요

근처에 불광천이 있어서 나들이하다가 출출해지면 식사하러 오거나

식사 후 소화시킬 겸 걷기에 좋은 것 같아요!

 

육회어때 응암점
육회어때 응암점

저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예약을 했고

오픈하자마자 후다닥 달려갔어요

 

'육회 먹을 때가 제일 예뻐'라는 문구를 보니

육회를 더 열심히 먹어줘야겠군요

 

육회어때 응암점
육회어때 응암점

저는 한우육회와 육전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육회하면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여기서는 소주를 주문하면 이렇게 병안에 레몬을 넣어주시더라고요

 

 

 

 

이렇게 소주를 병에 담아서 레몬향도 내면서 마실 수 있어요

저는 소주 냄새 때문에 소주 먹기가 조금 힘들 때

이렇게 레몬을 하나 넣어 먹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이렇게 따로 챙겨주시니까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깔끔하게 소주 마실 수 있다 💕

 

 

육회어때 응암점

 

 

기본 안주로는 소고기 미역국이 나와요

이날 비도 오고 살짝 쌀쌀했는데

따뜻한 미역국이 나와서 최고였어요 ㅎㅎ

미역국도 맛있어요

 

 

육회어때 응암점
 

드디어 나온 메인 안주! 육회!

색깔 너~~~무 예쁘죠?

최상급 1++ 한우 육회여서 그런지 색깔부터 달라요

 

 

육회어때 응암점
 

육회는 생고기이다 보니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데

육회 어때 응암점에서는 너무 신선한 육회를 사용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나온 노른자를 육회 위로 톡 하고 떨어뜨려줍니다

 

 

 

 

그다음은 잘 아시죠?

쓱싹쓱싹 비벼줘야 해요

 

육회어때 응암점

그리고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들을 김에 싸서

한입 먹어줍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이날 배불렀는데 배 터지도록 더 더 먹었어요

 

육회어때 응암점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육전도 나왔습니다

 

육회어때 응암점

여러분.. 제발 육전 이렇게 드셔보세요

갓김치와 함께 주셨는데

진짜 최고 맛있어요

역시 최상급 1++한우를 사용해서 인지 육전 맛도 장난 아니에요

육전의 기름진 맛을 갓김치가 딱 잡아주고

위에 야채까지 있어서 깔끔한 마무리에요

 

육회어때 응암점

갓김치 말고 같이 나온 양념장에도 찍어 먹어봤어요

여기 들어있는 청양고추가 적당히 맵더라고요

전 매운 걸 너무 좋아해서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육회어때 응암점

그리고 육회 어때 응암점에서는 얼큰 소고기라면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참여방법 보시고 꼭 참 여보세요

 

육회어때 응암점

저도 바로 참여해서 소고기 라면을 받았어요

술도 먹었겠다

마무리 해장해야 되잖아요

얼큰 소고기라면 해장 최고예요👍

안에 야채, 소고기가 많이 들어가있어요

 

육회어때 응암점

이렇게 가성비 좋을 수 있나요?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국물에 잘 베여서

국물이 얼큰합니다

 

 

육회어때 응암점

리뷰 이벤트 꼭 참여하셔서

여러분들도 이 맛있는 음식을 같이 드셔보고 제 마음을 공감해 주셨으면 해요🥰

 

육회어때 응암점

 

육회어때 응암점

(제가 비춰서 나온 건 못 본척해주세요 ㅎ;;)

메뉴를 보시면 육회뿐만 아니라

뭉티기, 육사시미, 연어사시미, 탕탕이, 수육, 통새우 미나리 전, 전골 등등

엄청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혹시 저처럼 생고기를 못 드시는 지인분을 데려가시는 거라면

육회 말고도 다양하게 드셔볼 수 있으세요!

 

그리고 한우수육전골, 한우 접시 수육, 통새우 미나리 전은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둘뿐이라 신메뉴까지 즐기지는 못했지만

단체로 가시는 분들 계시다면 신메뉴도 꼭 드셔보세요 ㅎㅎ

 

 

육회어때 응암점

 

그리고 메인메뉴 말고도 육회비빔밥, 연어비빔밥 등등

술안주가 아닌 식사로도 드실 수 있는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꼭 술이 아니더라도 생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환영👍

 

그리고 육회 어때 응암점은 매장이 굉장히 넓고 쾌적해서

가족이나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단체 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아래 링크 통하시면 네이버 예약으로 더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특히 단체 예약하시는 거라면 예약 필수!

아시죠?!

 

🔽🔽🔽🔽🔽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이 포스팅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