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

데이트하기 좋은 인하대 피자 맛집 피스 피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인하대 근처 놀러 갔다가 인하대 피자 맛집을 발견했어요

 

 

 

 

바로 인하대 후문에 있는 피스 피자에요

 

피스 피자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인하로 77번 길 29 1층
영업시간 : 월~금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4시) / 토, 일 : 오후 4시 30분 ~ 오전 1시
매장 전화 : 0507-1410-5053

 

 

피스피자

저는 피자 먹을 때 하이볼이나 맥주를 선호하는데

여기 하이볼도 같이 판매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ㅋㅋ

 

피스피자

 

피스피자

매장 안 분위기가 뭔가 되게 힙한 느낌이죠?

처음에 저기 마네킹 보고 멀리서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냥 마네킹이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1층에 테이블이 있고

2층 안쪽에도 엄청 넓게 있었어요

 

피스피자

벽이 사납다고 벽 조심이 있네요 ㅋㅋㅋ

 

피스피자

매장 분위기를 보면 되게 힙한 을지로의 느낌이 있어요

 

피스피자

 

저희는 하프&하프 피자로 할라 베이컨, 포테이토 이렇게 주문했어요

근데 보통 하프&하프로 주문하면 추가 비용이 붙잖아요

근데 여기는 추가 비용이 절대! 없습니다

 

요즘 밖에 나가서 외식 한번 하면 돈이 많이 가는데

그것마저 아껴주는 인하대 피스 피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대학가 근처여서인지 대학생의 지갑을 고려해 준 그런 감사한 가게랄까

 

원래 대학생 때는 돈이 없어서 안주도 싼 것만 시키고

엄청 아끼게 되잖아요

 

그런데 피스 피자는 메인메뉴 자체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가성비 최고의 맛집인 것 같아요

 

근처 인하대 대학생분들에게는 완전 취향저격이죠?

인하대 대학생분들께 인하대 피자 맛집으로 완전 추천드려요

 

 

피스피자
피스피자

인하대 피스 피자에서는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여러분 버터 갈릭 프라이 엄청 맛있는 거 아시죠?

 

근데 영수증 리뷰만 남기면 맛있는 버터 갈릭 프라이를 준대요!

여러분들도 꼭 참여해 보세요 ㅎㅎ

 

피스피자

피자 하면 빠질 수 없는 하이볼 ㅎㅎ

저는 히비스커스 하이볼과 오렌지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오렌지 하이볼에는 진짜 오렌지 과일이 있어서

오렌지 맛을 더 내고 싶어서 오렌지 즙을 추가했어요

오렌지 즙을 짜지 않아도 이미 충분했지만

더 많이 느끼기 위해 욕심부렸어요 ㅋㅋㅋ

 

피스피자

이건 사이드 메뉴로 추가한 윙봉이에요

혹시 피자 드실 때 윙봉 꼭 추가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필수로 추가하는데

여기 윙봉 너무 맛있으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한번 추가했다가 두 번 추가하실 수도~

 

피스피자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할라 베이컨과 포테이토 하프&하프 피자 라지 사이즈입니다

 

 

 

여기서 맛을 설명드리자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일단 할라 베이컨은 중간중간 들어 있는 할라피뇨가 느끼할 수도 있을 느낌을 딱 잡아줘서 완전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그리고 포테이토 피자는 단짠단짠의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인하대 피스 피자는 소스를 직접 만들어서 만들기 때문에

인공적인 맛이 전혀 없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치즈도 되게 많고 토핑이 한가득이에요

 

피스피자

지금 다시 봐도 또 먹고 싶네요 ㅠㅠ

피자도 먹다 보면 물릴 수 있는데

인하대 피스 피자는 수제 소스를 사용해서 그런지 전혀 물림이 없었어요

 

피스피자

그리고 저는 요즘 부어라 마셔라 하는 것보다

이렇게 하이볼 또는 맥주와 함께 간단하게

즐기는 걸 선호하는 편인데

피스 피자와 하이볼 한 잔 먹으니 딱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직접 먹어보니 왜 인하대 맛집인지 알 것 같아요 ㅎㅎ

근처에 자취 중이신 대학생분들이나

인하대 다니시는 대학생분들 저렴하게

맛있는 가성비 좋은 피스 피자에서

맛있는 피자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이 포스팅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